babylien

본문 바로가기

FAQ

babylien 목록

  1.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하기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1. 홈페이지의 우측 상단 ‘로그인’ 혹은 ‘마이메뉴’ 이미지를 클릭


    2. 팝업창이 나타나면 하단에 있는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


    3. 회원정보를 기입하시고 약관에 체크 후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


    *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간편 회원가입도 가능합니다. 

  2. Q.

    무통장 입금 선택 시 언제까지 입금을 해야 주문이 취소되지 않나요?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3. Q.

    주문 후 배송은 언제 되나요?  

    평일 영업일 기준 오후 1시 전에 결제가 완료된 상품은 당일 출고됩니다.

    배송은 평균적으로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소요되며 배송일정은 배송업체(택배회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4. Q.

    교환/반품/환불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받으신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반품/환불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먼저 받으신 상품을 회수한 후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의 배송이 시작되며 왕복 배송비(5,000원)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상품을 회수한 후 환불이 진행되며 왕복 배송비(5,000원)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환불은 상품을 회수 및 검수가 진행된 후 진행되게 됩니다.

    사용 흔적이 있을 경우와 물품 수령 후 7일 경과했을 경우는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Q.

    고객센터에 연락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의 연락방법은 전화, 이메일, 1:1문의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 전화: 070-7782-7773


    * 이메일: info@babylien.co.kr


    * 1:1 문의: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아 전화 연결이 어려울 경우 홈페이지 내 '1:1문의'나 '이메일'을 이용하시면 보다 편하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6. Q.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가입을 하시면 쿠폰, 할인,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며 신제품 소개, 이벤트 제품의 정보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7. Q.

    휴일에 배송이 가능한가요? 

    배송업체(택배회사)의 업무 휴무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8. Q.

    결제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상품이 배송 전이라면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이 시작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9. Q.

    교환/반품/환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교환/반품/환불 접수는 '고객센터(070-7782-7773)'로 연락하시거나 '1:1문의'에 내용을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은 반드시 접수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10. Q.

    고객센터의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09:00 ~ 17:00 / 점심시간 13:00 ~ 14:00 / 토, 일, 공유일 휴무] 입니다.

  11. Q.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은 ‘마이메뉴 > 회원정보’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12. Q.

    결제 시 주의사항은 무엇이 있나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 예금주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금자명을 주문자 성함과 동일하게 해주셔야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13. Q.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지역마다 배정된 택배기사님의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14. Q.

    교환/반품할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배송된 상품의 교환/반품을 접수하시면 지정하신 수거지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게 되니 상품을 미리 포장하여 두시고, 택배기사님이 방문 시 전달하여 주십시오.

    교환/반품은 반드시 접수 후 안내에 따라 해주시고, 교환/반품을 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반품 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교환/환불이 지연되거나, 교환/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5. Q.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땐 어떻게 하나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신 경우 하기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1. 홈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로그인’ 혹은 ‘마이메뉴’ 이미지를 클릭


    2. 팝업창이 나타나면 하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


    3.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와 자동 등록 방지 숫자를 넣으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


    4. 발송된 메일의 아이디와 변경될 비밀번호를 확인 후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 (메일 전송은 1~5분 정도 소요)


    5. 변경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마이메뉴 > 회원정보’에서 비밀번호를 수정 (로그인 후 반드시 비밀번호를 수정해 주세요) 

사이트 정보

대표 : 최정욱
사업자등록번호 : 764-08-01278
대표전화 : 070 -7782 -7773

주소 :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동을산로 101
통신판매업신고 : 2021-경기김포-0405
고객센터 : info@babylien.co.kr / 070-7782-7773 / (평일 09:00 ~ 17:00 / 점심시간 13:00 ~ 14:00 / 토,일 공휴일 휴무)
제휴문의 : juchoe@babylien.co.kr

© babylien. All rights reserved.